페이지

이 블로그 검색

2010년 3월 27일 토요일

thehyan의 트위터 - 2010년 03월 26일

RT 상대를 믿지 못하는 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세상에 살고 있어서인지 '신뢰'가 떠오르네요. 그밖에는 '향기'-소위 사람마다 가진 페르몬이랄까.. @eunimuni: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시하는것_!!!!!??????? 새로운 아이디어도 좋아요 ^0^ - 10:51 #
트윗덱에 보니 새로운 팔로워들을 리스트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.. 그룹 팔로우때문에 난감하신 용자들에게 유용할 듯 합니다 - 10:56 #
@mchans 맞팔 강요엔 블럭으로 대응합니다 ㅋㅋ - 10:57 #
RT 늦게 와서 금방 떠나면 무지 서운할텐데요 =.= @AnnaYoon: @rokhwan 기다리다 갑자기 오면 더 반갑듯이 봄도 아마 그럴려고 기다리게 하나 보네요!!! ^ ^ - 11:5 #
RT 봄도 오기전에 여름이 두려워요 =.= @AnnaYoon: @rokhwan - 11:6 #
RT 나에게 면도란 수염놀이다 : 수염을 깎는 행위이지만 실은 면도거품으로 수염이 풍성한 내 모습을 장난스럽게 연출해봅니다 ㅎㅎ @doubleJ_LEE: 남자에게 묻습니다.'나에게 "면도"란 _________________다.' - 11:34 #
RT 좋은 글 @AnnaYoon: 우리는 때로 서로의 행간을 읽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.'나 잘 지낸다'는 말을 곧이곧대로만 들으면 그의 아픔과 슬픔을 놓칠 수 있습니다. --> 요즘 소원했던 친구들을 챙겨보는 금요일 되세요! - 11:37 #
한트윗 테스트 - 14:37 #
RT 효리가 이 모든 분들 앞길을 가로막는거임? @dogsul: RT @sewoosil: @dogsul #퇴근길유머_ #humorIN "비키고 비키다 우주까지 갈 기세" http://twitpic.com/1azgz7 이래서 어디 컴백이나 하겠어요? ㅋ - 17:47 #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