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

이 블로그 검색

2009년 9월 1일 화요일

thehyan의 트위터 - 2009년 08월 31일

profile_image RT 기분 좋은 영화죠.. 사람을 따라 떠나보는 로드무비 같다는.. 로드무비는 아니지만 @aleph_k: 존 큐색 주연, 각색에 무려 보스가 등장하신다는. @purplna: @arashinji 하이피델리티, 음악. 쵝오! link
profile_image RT 아비꼬. 간만에 완전 매운 카레 땡기네요. @rabbiyang: @sophiekkim 거기 정말 맛나요! ^^ 제일 좋아하는 카레집!! (>_<) 그리고 홍대 앞에 있는 일본식 카레집인 '아비꼬'도 괜찮구요. ㅎㅎ @heterosis link
profile_image RT 네, 추운 겨울 점심에 발 동동 거리며 한참 줄섰다가, 매운 카레 먹고 땀 뻘뻘, 다 먹고 나와서는 또 덜덜. 글고보니 홍대쪽 회사 다니던 시절 그립네요 @rabbiyang @thehyan 아비꼬 좋지요. ㅎㅎ그치만 맵게 시키면 정말 눈물이 쏙; link
profile_image @chocojun 하하 본의 아니게 종일 사과를 달고 계시네요^^ 그덕에 잊혀지지않는 분이 되시겠는데요 link
profile_image RT 핸드폰 고장 났는데, 어여 좀 들여오너라 @goodmorninghope: @hiconcep: 아이폰의 새로운 광고가 먼저 유출이 된 듯 합니다. http://3.ly/SPx 정말 다양한 앱들! link
profile_image @goodmorninghope: 쩝.. 시도때도 없이 잠드는 핸폰 덕에 사회생활에 지장이 있습니다 ㅠㅠ @thehyan 돈좀 버시는군 잘나간다는 소문이 소문만이 아니었군^^ link
profile_image RT 우와~ 이거 디게 오랜만이네요.. @nidev: 저도 이런 키보드(악기) 갖고싶네요. ㅎㅎ 노래는 moonlight shadow. http://tinyurl.com/nsjj3v link
profile_image RT 인간에 대한 예의.. 고 뭐고 일단 도입부터 하자 @sophiekkim: @nativebox: @joooon: "RT @doax: RT @anygate 콜롬비아 대통령이 신종 플루에 감염되었다는군요..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. -_-;;" link
profile_image @sophiekkim i should say "show must go on" link
profile_image 일을 빨리 마쳐야 퇴근이란 걸 할텐데.. 왜 자꾸 트윗덱이 삘릴리 울때마다 팔로잉 글들을 다 읽어내려가는걸까.. link
profile_image 오늘의 못다한 일들을 또 내일로 미루며, 새벽같이 출근해서 마무리하기를 다짐한다.. 흑.. 낼 새벽엔 트윗 끄고 일해야지, 중독 점수 52점.. 역시 과학적 근거 전혀 없는 결과였음 link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